Remodeling 1 Comment / By Choonsik / December 11, 2020 1년정도 연기되었던 집 리모델링을 새로운 업자분과 시작했습니다.3주 정도 걸릴거라고 했지만 막상 마루까지 마무리하는데 한달이 걸렸습니다.그 기간동안 온 가족이 1층에서 같이 지내면서 어찌보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중간에 여러가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그 중에 3층 마루를 깔다가 수도관을 건드려서 터졌던 사건이 가장 인상에 남습니다.2층 마루가 온통 물바다가 되었지만 온가족이 힘을 합쳐 물을 닦고 말리고 하면서 결국 큰 문제 없이 마무리되었습니다.새롭게 리모델링된 두개의 화장실과 마루가 한 달여 만에 완성이 되었습니다.화장실에 들어가는 가구와 부속품 들은 모두 제가 직접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습니다.덕분에 싼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던 물건들도 많아서 비교적 경제적으로 공사를 마칠 수 있었고 결과물도 마음에 들었습니다.아이들과 하원엄마도 1층 숙소에서 나와 제자리를 찾아 다시 정상적인 생활을 시작하며 감개가 무량했습니다!COVID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데 좋은 환경을 마련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Grandpa January 9, 2021 at 12:30 am 때를 기다리며 애쓴 보람이 있구나. 무엇보다도 재료를 인터넷으로 직접 구입한 점이 놀랍다. 문제는 지나가기 위해 존재한다는 말이 실감난다. 가족의 건투를 빈다. 정말 수고했다. Reply
때를 기다리며 애쓴 보람이 있구나. 무엇보다도 재료를 인터넷으로 직접 구입한 점이 놀랍다.
문제는 지나가기 위해 존재한다는 말이 실감난다. 가족의 건투를 빈다. 정말 수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