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념게장
승희엄마가 추석에 27마리 오늘 만나서맛있게 잘 먹었다고하니 또 13마리 줬어. 간장게장9마리. 양념게장4마리 담궜음.
지난 주말동안 플로리다 Fort Lauderdale이라는 곳에서 Radiation Research라는 학회가 열렸는데 일요일 오후에 특별 심포지움에서 강연을 하게 되어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간 플로리다는 여전히 덥고 습했고 메릴랜드에서 느낄 수 없었던 약간은 시골스러운 분위기를 느꼈습니다. 심포지움 내용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아 아쉬웠지만 (보통 방사선역학이 발표되는 학회가 아닌데 부서에서 모험적으로 심포지움을 만들었기 때문) 같은 연구 분야에 있는
Fort Lauderdale, Florida Read More »
이번에 홈페이지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위에 메뉴에서 “Photo Wall”을 클릭하면 그동안 올렸던 사진들을 무작위로 추출해서 보여줍니다.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하면 계속 추가해서 사진들을 보여주고 그 중 한 장을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하게 됩니다. 오래동안 이런 기능을 홈페이지에 넣고 싶었는데 오늘에야 알맞은 플러그인을 발견했네요!
하원이가 얼마전 메릴랜드 오케스트라에서 Young Artist라는 한단계 높은 오케스트라 시험을 봤는데 지금까지 해오던 Chamber Strings라는 현악만 있는 오케스트라 지휘자가 Young Artist는 떨어졌으니 Chamber Strings에 first violin으로 오라고 하여 몹시 실망했었습니다. 여름 내 열심히 연습했는데 다시 제자리로 가는 듯 하여 헛수고를 했나 하고 실망한 것이죠. 하지만 다시 마음을 추스리고 Chamber Strings에서 열심히 1년 더 하기로 하고
지난번에 누나만 아빠 연구소에 데려갔다고 두원이가 섭섭해해서 이번에는 두원이만 데리고 갔습니다. 아빠가 학생 두 명이랑 각각 미팅이 있었는데 미팅 할 때마다 가까이 와서는 이것 저것 관심을 가지고 물어보고 유심히 구경하기도 했습니다. 나중에 과학자가 되겠다는 두원이! 어린 시절 여러가지 기회를 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