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2014

BUAM 2013

2013년 10월 부산에서 부암초등학교 졸업생들이 37년만에 우리 내외를 초대하여 2박3일 다녀왔다. 현수막, 이름표, 용돈 등이 인상적이었다.  친척과 친구들도 만나보고 부산영화제 행사도 둘러보았다. 꽃다발과 현수막은 잘 포장해줘서 집으로 가져왔다. 제자가 경영하는 한식당이었다. 초등학교 시절의 얼굴이 남아 있는 게 신기하였다. 다들 자랑스러운 50대 가장들이 되었다. 식당 주차장 벽을 도배한 듯한 커다란 현수막이어서 놀랐다.  

BUAM 2013 Read More »

우주박물관

새해를 맞아 한해를 힘차게 시작하는 의미에서 (?) 공항 근처에 있는 우주박물관을 다녀왔습니다. 워싱턴 DC에 있는 우주박물관에 더 이상 전시물을 추가하기 어려워 따로 만들어 놓은 곳으로 부피가 큰 비행기들을 많이 전시해놓았습니다. 특히 우주왕복선 중 가장 오래되었다는 디스커버리호가 전시되어있었습니다. 누군가 이런 비행기를 이용해서 우주를 왔다 갔다 해야겠다는 큰 생각을 했다는 사실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제한해서는 안되겠다는

우주박물관 Read More »

규리네 방문

지난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동안 규리네가 메릴랜드를 방문했습니다. 너무나 반가운 만남이었고 서로에게 큰 위로와 쉼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두 가정을 한 해동안 축복 가운데 인도하시고 아이들을 주님 안에서 무럭 무럭 자라게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규리네 방문 Read More »

Christmas Musical

교회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아이들 성극을 발표했는데 하원이는 아이들 및 천사 역할을 했습니다. 연습하는 과정이 힘들기도 했을텐데 친구들이랑 같이 하는 시간이 즐거웠다고, 내년에는 주인공을 하고 싶어 했습니다 :)

Christmas Musical Read More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