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나들이

2smprayersivyG 2012.11.21. 경기도 일죽 서일농원. 용인영락교회 소그룹 소망오이코스 가을 나들이.

2 thoughts on “가을 나들이”

  1. 따끈따끈한 소식 감사합니다. 두분 건강하신 모습을 보니 힘이납니다. :)

  2. 교회분들과 좋은 곳 다녀오셨네요. 미국에 계셨을 때가 엇그제 같은데 시간이 참 빨리 갑니다. 두 분 연세가 드실수록 더 멋있어지십니다!

Comments are closed.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