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이 아홉번째 생일날입니다. 아빠 생일이기도 하죠 :) 엄마가 정성껏 준비한 컵케익입니다. 아이들이 장식하는 놀이를 하려고 합니다. 하원이랑 친한 친구 5명을 초대했습니다. 한명씩 도착하자 엄마가 풍선으로 강아지를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하원이가 제일 기분이 좋네요 :) 아이들이 사온 선물입니다. 도미노 피자가 도착해서 점심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모두들 수다 떠느라 피자가 어디로 들어가는지 모르겠네요. 하원이 옆집에 친한 친구 Elena입니다. 하원이집을 자기집처럼 자주 드나든 친구죠. 아빠가 밤새도록 준비한 Scavenger Hunt를 시작했습니다. 단계별로 문제를 해결하면 다음단계의 clue가 나오는 게임입니다. 모두 10개의 문제를 풀어야 마지막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 놀이방에서 또 하나의 단서를 발견합니다. 컵에 담긴 물을 모두 먹고 컵 아래면에 적혀있는 알파벳을 조합하니 PIANO라는 단어가 되고 그러면 피아노가 뭔가 다음 단서가 있다는 의미죠. Crossword를 풀면서 또 다른 단서를 찾고 있습니다. 엄마가 컵케익을 준비하는 동안 음악에 맞춰 춤을 춥니다. 학교에서 자기들끼리 연습한거라고 합니다. 드디어 컵케익 장식 시간이 되었습니다. http://youtu.be/Gv4-yI_M5Ag 모무들 열심히 자기 케익에 장식을 합니다. http://youtu.be/eJWUdmlyRmE 선물을 풀어보는 시간입니다. 모두들 흥미진진하네요 :) http://youtu.be/Pli1StZgur8 생일케익과 축하노래 부르는 시간입니다. 단체사진입니다. 두원이도 누나들 틈에 끼어서 사진을 찍었네요. 하원이가 어느새 9살이 되었습니다. 9년간 눈동자같이 살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정성이 담긴 품위 있는 생일잔치다. 아이들의 해맑은 얼굴들이 행복해 보인다.
작년에도 왔던 친구들도 있는데 그 때 할아버지가 장식 다 해주셨었다고 하원이가 자랑하더군요.
정말로 재밌는 생일 파티였네요. 하원아 생일 축하해! 규리: “You’re lucky you have an American girl doll! I wish I had 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