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디심기 2 Comments / By Choonsik / April 16, 2013 집앞에 잔디를 새롭게 심었습니다. 이번에는 땅을 뒤집어서 고르고 좋은 흙을 덮고 씨를 뿌린뒤 초록색 덮개로 덮어놓았습니다. 농사가 잘되게 기도해주세요!
하원아빠 April 16, 2013 at 10:33 pm 본래는 지푸라기 같은걸 덮어두면 새들이 씨를 먹는 것도 방지하고 수분도 품고 있어 도움이 된다고 했었죠. 그런데 지푸라기의 단점은 바람이 불면 이리 저리 날아다녀서 옆집에도 피해를 주고 등등 단점이 있던차에 홈디포에 갔더니 저렇게 이상한 재질로 만든 “덮개?”를 팔더라구요. 저게 지푸라기랑 같은 작용을 하면서 나중에는 녹아서 없어진다고 합니다 :) Reply
심혈을 기울인 흔적이 보인다. 잘 자랄 것이다. 덮개? 별 게 다 있구나.
본래는 지푸라기 같은걸 덮어두면 새들이 씨를 먹는 것도 방지하고 수분도 품고 있어 도움이 된다고 했었죠. 그런데 지푸라기의 단점은 바람이 불면 이리 저리 날아다녀서 옆집에도 피해를 주고 등등 단점이 있던차에 홈디포에 갔더니 저렇게 이상한 재질로 만든 “덮개?”를 팔더라구요. 저게 지푸라기랑 같은 작용을 하면서 나중에는 녹아서 없어진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