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don Trip 2 Comments / By Choonsik / July 26, 2016 아빠가 런던에서 학회 및 회의가 일주일간 있어 출장을 가는 길에 가족들이 따라갔다 왔습니다. 그동안 혼자 몇 차례 다녀왔었는데 가족들이 같이 가니 색다른 경험이 되었습니다. 공항에서 비행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딜가나 아이패드와 아이폰을 끼고 삽니다. 영국으로 가는 비행기입니다. Charlotte이라는 곳으로 가서 London으로 가는 비행기를 탔습니다. 런던은 메릴랜드보다 10도 정도 낮아 시원하고 쾌적한 날씨였습니다. 런던에 도착한 날 밤에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미국 영화관에 비해 터무니없이 비쌌습니다. 런던 여행동안 머물렀던 호텔입니다. 호텔에서 아침 식사를 합니다. 초등학교 때 컴퓨터 경진대회 나갈 때마다 외웠던 세계 최초의 컴퓨터입니다. 바비지라는 영국인이 만들었답니다. 세계 최초의 CT 촬영기입니다. 이걸 발명한 사람이 노벨상을 받았답니다. Wicked라는 뮤지컬을 봤습니다. 뉴욕에 비하면 정말 싼 가격에 관람을 했습니다. 영국 정부가 복지정책의 일환으로 티켓값 일부를 지원한답니다. 거리에서 저렇게 바이올린과 첼로로 연주를 합니다. 수준급 연주자들이었습니다. 한국으로 말하면 동대문 시장과 같은 곳이랍니다. 싼 옷이 많았습니다. 코벤트 가든이라는 시장입니다. 성경에 나오는 앗수르 제국에 있었던 성문입니다. 영국 박물관입니다. BC2000년까지 거슬러 올라가 다양한 전시물들이 있었지만 아이들은 큰 감흥이 없었습니다. 그리니치 천문대가 있는 그리니치에 있는 시장입니다. 런던 아이가 보이는 다리위에서 런던 아이라는 커다란 회전차(?) 입니다. 30분 정도 돌아가는데 높은 곳에서는 런던 전체가 다 보였습니다. 탬즈강 크루즈입니다. 있는 동안 가끔 비가 왔지만 전반적으로 좋은 날씨였습니다. 타워브릿지를 배경으로 남매 사진입니다. 워스트민스터 사원 앞입니다. 유명한 런던 브릿지입니다. 유명한 다리이지만 다른 다리들에 비해 볼품은 없었습니다.
Grandpa July 27, 2016 at 2:48 am 세계최초의 발명품들이 매우 인상적이다. 여행 일정이 알차고 적절했다. 또 하나 즐거운 추억거리를 쌓았다. 가장의 역할을 훌륭히 해냈다. 아낌없는 찬사와 성원을 보낸다. Reply
fencer1215 July 28, 2016 at 1:31 pm 하원이 머리 위로 올린거 귀엽네요. 저희 집 아이도 박물관엔 그닥 관심없더라고요. 동부는 유럽이랑 가까워서 좋네요. Reply
세계최초의 발명품들이 매우 인상적이다. 여행 일정이 알차고 적절했다. 또 하나 즐거운 추억거리를 쌓았다. 가장의 역할을 훌륭히 해냈다. 아낌없는 찬사와 성원을 보낸다.
하원이 머리 위로 올린거 귀엽네요. 저희 집 아이도 박물관엔 그닥 관심없더라고요. 동부는 유럽이랑 가까워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