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 Wash

주말에 아빠가 세차하는 것을 틈타 두원이도 자기가 아끼는 자전거를 닦고 있습니다. 플로리다 살 때는 세차장에 차를 가져가서 종종 세차를 했었죠. 이제는 집 앞에 수고꼭지가 있어 세차가 훨씬 편리합니다. 꼼꼼하게 자전거를…

Continue ReadingCar Wash

근황

이번 주는 수요일과 금요일에 연구소에 출근하지 않고 도서관과 집에서 각각 연구를 했다. 수요일은 집근처 University of Shady Grove 라는 대학이 있어 그 도서관에서 논문을 썼다. 최근 논문을 쓰는데 있어 다소…

Continue Reading근황

Vancouver 4/4

넷째날은 밴쿠버 수족관에 갔습니다. 오전에는 비가 많이 왔습니다. 학기 중이었지만 수족관에는 관광객들이 많이 몰렸습니다. 학교에서 단체 관광도 온 것 같았습니다. 하원이가 좋아하는 팽귄도 구경했습니다. 부슬 부슬 비가 왔습니다. 두원이는 이번…

Continue ReadingVancouver 4/4

Vancouver 3/4

셋째날은 Vancouver Island 라는 큰 섬에 있는 Victoria 라는 도시에 다녀왔습니다. 벤쿠버 다운타운에서 차를 배에 실은 채 1시간 30분 정도 가면 섬이 나옵니다. 7층으로 되어있는 큰 배를 타고 갔습니다. 배안에…

Continue ReadingVancouver 3/4

Vancouver 2/4

둘째날 일찍 일어나 근처에 있는 작은 섬으로 배를 타고 들어갔습니다. 그곳에는 Public Market이라는 큰 시장이 있었는데 각종 음식을 다양하게 진열해놓고 파는 곳이었습니다. 날씨는 다소 쌀쌀해서 아이들은 긴 옷을 입고 다녔습니다.…

Continue ReadingVancouver 2/4

Vancouver 1/4

아빠가 학회 참석 차 밴쿠버를 가는 길에 하원이네 모두 길을 나섰습니다. 아침 8시 비행기라 6시까지 도착하려고 새벽 5시에 일어나서 공항으로 떠났습니다. 의외로 아이들 모두 일찍 잘 일어나 들뜬 마음으로 비행기를…

Continue ReadingVancouver 1/4

아빠 직장 방문

주말을 맞아 아빠가 새로 이사한 사무실에 방문해서 같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제 막 이사를 한 상태라 사무실이 제대로 정리되어있지 않지만 아이들은 모든게 신기한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예전에 플로리다대학에서 research scientist라는…

Continue Reading아빠 직장 방문

엄마의 학교 방문

오늘은 엄마가 volunteer로 학교를 방문한 날입니다. 오전에 먼저 두원이 반에 가서 guest listener 라는걸 하고 두원이가 어떻게 지내는지 보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1년 전만해도 다른 아이들에 비해 어린 나이의 두원이가 과연…

Continue Reading엄마의 학교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