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버 방문

지난 여름에 규리네 방문했던 사진들을 올립니다. 앤아버까지는 차로 8시간 정도 걸리지만 언제나 즐겁습니다.모두가 좋아하는 토모쿤이라는 음식점입니다. 첫날 저녁을 함께 했습니다.날씨가 좋아 강가에서 그동안 밀린 이야기를 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작은 엄마가 두원이…

Continue Reading앤아버 방문

엄마 생일

얼마전 하원엄마 생일을 맞이하여 아이들과 아빠가 아침 생일 상을 준비했습니다. 엄마 아빠가 데이트하기 시작하면서 부터 지금까지 매년 엄마 생일에 찍었던 사진들을 모았습니다.아침 식사로 아이들과 아빠가 오믈렛을 준비했습니다.케익을 만들어 보려고 했으나…

Continue Reading엄마 생일

붕어빵

아이들이 한국에 갔을 때, 그리고 뉴욕에 갔을 때 먹어봤던 붕어빵 맛이 그리웠는지 아빠한테 붕어빵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궁리 끝에 와플 기계를 이용해서 붕어빵을 만드는 방법을 인터넷에서 발견해서 해보았습니다. 아이들이랑 하원엄마…

Continue Reading붕어빵

3D print

언제부턴가 집에 3d printer가 하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만 하다가 최근 두원이가 관심을 많이 보여서 두원이가 100불을 투자하고 제가 200불을 투자해서 취미용 3d printer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제 연구실에서도 활발하게 연구용으로 사용하는…

Continue Reading3D print

Remodeling

1년정도 연기되었던 집 리모델링을 새로운 업자분과 시작했습니다.3주 정도 걸릴거라고 했지만 막상 마루까지 마무리하는데 한달이 걸렸습니다.그 기간동안 온 가족이 1층에서 같이 지내면서 어찌보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중간에 여러가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그 중에…

Continue ReadingRemodel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