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앞 잔디밭

처음 이사를 왔을 때 완전히 황폐했던 앞마당을 가꾸기 시작한지 언 4년이 되어가는 이제 잔디밭이 이 정도로 정비가 되었습니다. 특별히 작년에 오셨던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잡초를 꾸준히 뽑으시고 집 옆쪽에 잡초 투성이를…

Continue Reading집앞 잔디밭
Read more about the article Belgium
부루셀 공항에 도착해서 학회측에서 보내준 택시 기사를 기다립니다. 결국 약속이 어긋나 혼자서 아무 택시나 잡아타고 Brugge라는 도시로 갑니다.

Belgium

지난주는 벨기에에서 열린 IM2015라는 학회에서 초청강연을 하게 되어 4박 5일 일정으로 다녀왔습니다.

Continue ReadingBelgium

NIH

올해도 변함없이 Take Your Child to Work 이라는 행사가 Maryland에서 있었습니다. 아빠가 출장 중이었던 관계로 하원이 두원이는 엄마랑 같이 NIH에 가서 각종 행사에 참여하고 즐겁게 놀았습니다. 단짝 친구들도 만나서 재미있는…

Continue ReadingNIH

하원이 생일잔치 II

지난주 하원이 첫번째 생일잔치에 이어서 오늘은 학교 친구들 9명을 초대해서 생일잔치를 했습니다. 하원이는 유난히 이런 파티를 좋아합니다. 뭔가를 준비하고 장식하고 프로그램을 만들고. 친구들이랑 같이 할 게임을 몇가지 만들고 준비하기도 했습니다.…

Continue Reading하원이 생일잔치 II

토요일오후

토요일에 한국 학교가 없어서 오랜만에 도서관에 갔습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책을 찾아서 읽는 시간입니다. 아빠는 가져간 킨들, 하원이는 소설책, 두원이는 만화책(?), 엄마는 뜨개질책을 봅니다. 점심을 간단히 먹고 영화, 신데렐라를 보러 갔습니다.

Continue Reading토요일오후

아빠랑 하원이 생일!

4월 2일은 아빠 생일이자 하원이 생일입니다. 2004년 4월 2일 아빠 생일날 하원이가 세상에 태어났습니다. 아빠에게는 무엇보다 소중한 생일 선물이 되었습니다. 올해도 변함없이 엄마가 정성스럽게 케익을 만들어주었습니다. 두원이는 생일 축하 카드를…

Continue Reading아빠랑 하원이 생일!

Hershey Park

봄방학을 맞이하여 온가족이 Hershey Park에 다녀왔습니다. 여러번 갔지만 갈 때마다 아이들이 크는 모습을 봅니다. 하원이 두원이 모두 너무 좋아했습니다.

Continue ReadingHershey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