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포토맥 도서관이란 곳을 새롭게 알게되어 자주 가려고합니다. 여기서 하원이 컴퓨터 교실을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늑하고 다양한 책이 많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Continue Reading도서관

You are special

주말에 센터빌에 있는 한인교회에서 한국에서 유명하다는 "하늘에"라는 극단을 초청해서 You Are Special이라는 뮤지컬을 공연하여 다녀왔습니다. 엄청나게 큰 규모의 교회였고 모두에게 큰 감동을 준 공연이었습니다. 공연은 무료였습니다.

Continue ReadingYou are special

협상과 타협

협상과 타협, 그것이 아쉽다. 끊임없이 상대방을 설득하면서 함께 가야하는데 말이다. 미 정치권의 극한 대치가 낳은 셧다운, 이어진 디폴트 우려. 미봉책으로 일단 위기는 넘겼지만 불안이 상존한다. 워싱턴의 대치 불똥이 세계로 튈까봐서…

Continue Reading협상과 타협

옷사는 날

금요일인데 학교를 쉬는 날이어서 아빠가 일찍 퇴근해서 옷을 사러 갔습니다. 아이들은 자기가 입고 싶은 옷만 고르고 아빠 엄마가 예쁘다고 권하는 옷은 거들떠 보지도 않습니다. 몇시간을 돌아다녀서 겨우 몇벌을 구입하고 저녁을…

Continue Reading옷사는 날

Open House

아이들이 다니는 학교에서 같은 날 Open House를 했습니다. 아빠는 하원이를, 엄마는 두원이를 보러 각각 다른 학교에 가야했습니다. 하원이반 선생님이 병원에 가셔야해서 보조 선생님께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었습니다. 하원이는 앞쪽에 앉아있었는데 열심히…

Continue ReadingOpen House

토요일 오후

토요일 오후에 한국 학교를 마치고 오랜만에 비가 그쳐서 (일주일 정도 계속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모처럼 근처 공원에 산책을 했습니다. 그리고 약 2주 정도 미국 정부가 문을 닫아 NCI에 나가지 않고…

Continue Reading토요일 오후

옛날 홈페이지

2012년 이전에 운영하던 홈페이지를 그동안 링크만 걸어놓고 방치해두었었는데 지난 며칠간 정리도 하고 쉽게 볼 수 있도록 바꾸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내용을 볼 수 있게 하고 대신에 답글을 달 수 없게하여…

Continue Reading옛날 홈페이지